체코편지
제목2019 MVTK 둘째날 2019-04-03 10:20:40
작성자




2019 MVTK(Mission &Vision Trip to Korea) 둘째날 

오목사님의 주제강의를 시작으로 순장반 참관 그리고 오후 여러 강사분들의 오랜동안 제자훈련 현장에서 품어져나오는 생생한 강의와 사례 발표 등 칼세미나에 참석한 국내외 사역자들이 하나같이 한마디로 놓치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쓰는 하루였다. 

순장반 이후 금요일 참관다락방을 앞두고 순장님들과의 만남을 통해 체코 목회자들에게도 생소하지만 기대되는 귀한 만남이었다. 


저녁식사에는 각국에서 오는 대표분들이 오목사님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제자훈련이 타문화권 교회와 교단에까지 어떻게 접목되고 정착되고 있는지 제자훈련의 국제화를 통한 선교의 전략과 열매를 현지인 지도자들을 통해 귿는 귀한 시간이었다. 

체코 에릭목사님의 사랑TV 인터뷰 통해 그의 마음이 상당히 열렸음을 알 수 있었고 알로히 목사님과 이지 장로님 그리고 요르단과 데이빗 또한 체코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말씀의 풍성한 은혜, 칼세미나의 전문성, 복음과 한영혼에 혼신의 힘을 쏟는 강사님들의 열정적인 강의, 사랑의교회 성도님등의 탁월한 섬김과 봉사의 현장 그리고 맛있는 한식 등을 경험하며 기대 이상으로 성령께서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음이 역력했다. 복음앞에서 설레이게하는 은혜를 주신 주님께 감사드린다. 


EEMF 중보기도팀과 동역자님들의 기도는 성령께서 역사하시는 현장을 보게하시는 살아있는 사역임에 감사드린다. Prayer is the First and the Last!